본문 바로가기
초간단 요리

차이797 메뉴가 집으로? - 프레딧 해산물 누룽지탕 밀키트 솔직후기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1. 6. 20.

안녕하세요.
심플언니 입니다.

코로나로 집에서 밥을 자주해먹게 되는데요
더운 요즘 입맛 없고 밥하기 싫을 때
그때 똭 밀키트로 한 끼를 준비한다면
쉽고 간편하게 식사를 준비할 수 있어요.

밀키트뜻? 무엇인가?

재료가 배달와서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패키지 된 상품 입니다.
[meal kit]
식사를 뜻하는 밀 [meal] 과
세트라는 의미의 키트 [kit] 가 합쳐진 단어로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제품으로
쿠킹 박스, 레시피 박스라고도 한다





요즘 수요가 많다 보니 밀키트를 판매하는 곳이 많아졌어요.
오늘의 밀키트는 프레딧- 잇츠온에서 구매했습니다.


바로바로 이 메뉴로 결정~~
차이797이라는 모던 중식당과 함께 콜라보로 제작한 밀키트라고 하네요
주문하고 알게 된 곳인데
유명한 중식당인가 보더라구요.

차이797 밀키트?

'잇츠온 해사물 누룽지탕'은
새우, 오징어, 위소라 등 해산물이 들어간
걸쭉한 소스에 구수한 누룽지를 담았다.
모두 매장에서 판매 중인 메뉴다.

차이797 요리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100여 번에 걸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했다.
해산물 누룽지탕은 특유의 깊은 맛과 식감을 위한
배합비를 찾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됐다.

프레딧 - 잇츠온 배송은?

주문하고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어요.그리고 배송지역의 프레시매니저님께서 직접 새벽 배송해주세요배송전날 문자가와서 시간도 미리 말씀 해주세요비대면으로 문 앞까지 신속한 배달헤주셔서 감사했어요 믿고 주문할 수 있었네요.

해산물 누룽지탕이라 해산물과 야채의 재료가 담겨있어요

15분 초간단 쉬운 조리방법

1.재료 손질하고
2.재료를 볶다가
3.소스 넣고 끓이기
4.청경채 누룽지 넣고 완성~

차이797 해산물 누룽지탕 재료는?

청경채, 편마늘,누룽지, 대파, 새송이버섯, 양파, 송이버섯, 누룽지탕 소스
들어 있어요.

각 재료는 비닐 팩으로 소분진공 포장 되어 있어요
간편하게 뜯어서 씻고 손질하면 됩니다,

야채를 손질하고
더 추가하고싶은 야채는 추가해도 좋을 거 같아요.

볶아볶아서
야채가 익을 즈음.

소스와 물을 넣고 끓입니다.
벌써부터 걸쭉함이 느껴지네요,

버섯가득~

마무리로 누룽지와 청경채 투하~~

완성~~ 참 쉽죠잉~

차이797 해산물 누룽지탕 내돈내산 솔직후기


1. 간편함 : 물론 재료손질을 쬐끔해야하지만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2. 접근성 : 멀리 찾아가지 않아도 유명맛집을
집에서 먹을 수 있고 외식하는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3. 할인 : 프레딧에서 종종 적립금이나 할인행사를 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4.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5. 저는 좀 짜서 물조절을 했어야하나 싶어요.

6.한 번즈음 먹어볼 만한 메뉴...
세상에 밀키트는 많고 메뉴도 많으니 다음엔 다른 메뉴로 도오전~~

그럼 모두들 맛있는 식사준비하세용
제 나름의 솔직후기 끗.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꾹 해주세요 ㅎㅎㅎ

심플언니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