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휘의 독서록

작은 브랜드를 위한 책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2. 7. 3.


이근상
한두편의 광고를 만드는 일버다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ks&partners
ks’idea

작은 브랜드가 성공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는 출발점을
만들었다는 점에서는 의미가 있을 것이다.

생각이 같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무척 반가운 일이다.
새로운 생각을 공유하면서 자신만의 목표와 방법을
찾아가도록 만드는 촉매제가 되었으면 한다.

일방적 수용자에서 정보 생산과 탐색의 주체가 되어
제삼자의 관여 없이도 스스로 브랜드를 찾아내고
선택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