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휘의 이것저것 리뷰

백지영 넥가드 NG100 정품구입하는방법 개봉기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4. 1. 20.
반응형

여러분 드디어 백지영넥가드가 왔습니다. 

일명 백지영 넥가드라고 불리는 이 제품명은 NG100 목견인기 입니다.

제품을 알게 된 것은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보게 된 백지영님의 영상이었는데요

소개된 제품입니다.

 

목차
1. 백지영넥가드 정품상품 구매링크
2.구매시 주의점
3.가격및 배송기간
4.백지영넥가드비하인드스토리
5.개봉기
6.사용후기

넥가드견인기 정품제품 후기

디지털환경에서 거북목이 정말 많죠,

저도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복이 점점 불편함을 느끼는데

이 견인기가 유용할거 같아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백지영넥가드구매후기

1. 정품 백지영넥가드 구매링크 바로가기 ->

백지영넥가드 구매하러가기 링크

 

 

 

 

 

2.구매시 주의점

카피제품이 정말 많다고 해요, 백지영님도 이 제품이 단종되고나서 구매하고싶어서

여러 타 회사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이 정도의 시원함이 없었다고 이야기하더라구요.

검색해보니 중국에서도 제품이 많고, 비슷한 제품들이 많았어요.

꼭 제조사를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발상코퍼레이션 넥가드

3.가격 및 배송기간

저는 4차 예약 제품을 수령했는데요

구매일이 작년 12월 2일이었어요.

한달하고 18일이 걸렸어요.

현재 발상코퍼레이션 스마트 스토어에서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6차 예약 판매로7월에 출고 가능하다고 합니다.

와우 백지영님의 효과가 대단합니다!

 

백지영넥가드정품제품

4.백지영 넥가드 비하인드스토리

백지영님의 유튜브 영상에서

목견인기를 개발하고 제조하셨던분이 

댓글을 남기셨어요. 2018년 사업이 잘되어 가다가 

좀 더 큰업체와 무리한 조건에 단가와 수량을 맞추다가 

큰 손실과 함께 단종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백지영님이 유튜브에서

입소문이 나고 다시 제작하게 되어서

예약 판매가 1차 부터 현재 6차까지 진행중에 있어요.

 

백지영넥가드개봉기

5.백지영넥가드 개봉후기

저는 좀 묵직할 줄알았는데 처음 배송왔을때 아주 가볍더라구요

주황상자를 여니 가벼운 제품이 들어 있어요.

아이들 부메랑 같기도하고요 

워런티카드와 안내책자가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넥가드 닥터 NG100는 의료기기라고 해요

의료기기라고 승인받기가 쉽지 않다고 알고 있는데

심플한 제품인데 디스크 치료용 견인의료기기라니 

게다가 효과가 좋다니 궁금합니다.

 

백지영넥가드사용기

6.백지영 넥가드 사용후기

1)손 힘이 필요합니다 :

처음에는 가볍다고만 생각했는데 구부리기 힘이 많이 필요하더라구요.

제품을 구부려서 누워서 목에 두고 사용합니다.

(주의점에 노약자는 사용하기 힘들수 있다고 쓰여있어요.)

 

2) 사용방법 : 구부려서 편안히 누워서 목에 대고

목베개처럼 두고 5분가량 누워있었습니다.

 

3) 사용느낌: 저는 처음에는 그렇게 아프지 않았습니다.

넥가드가 점점 내목의 경추사이즈만큰 늘어난다는게 느껴집니다.

점점 벌어지면서 견인효과가 나는거죠.

누워있을때는 그렇게 큰 느낌을 못느끼다가 5분뒤,

고개를 들고 앉았더니

우리한느낌? 목이 뭔가 시원한듯 늘어난느낌이 납니다.

교정이 되는거 같아요.

7.백지영넥가드 장단점

1)장점 : 가벼운 무게와 사이즈, 

가볍지만 강합니다. 목견인이 쭉쭉 됩니다.

심플한데 의료기기~

 

2)단점: 가격이 다른 타 제품보다 조금더 높아요

구부릴때 힘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구부려서 목으로 가져가기 힘들수 있어요.

 

 

이런 장단점이 있는데요, 가격은 아무래도 정품이고

의료기기이기에 책정된거 같아요

단종되었던 스토리에 안타까웠는데

다시 제품이 생산되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네요

꾸준히 사용해봐야겠어요.

그나저나 추가구매하려니 7월 배송이라니

어마어마하네요

 

모두모두 건강한 목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