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휘의 이것저것 리뷰

극한직업쌀엿 택배왔어요 고재구전통쌀엿 맛후기 주문정보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4. 1. 30.

극한직업을 매주 보는데요,
이번에는 극한직업쌀엿 편을보고
전통쌀엿을 주문했습니다.

먹는것에 진심인편 
방송을 보는 내내 정성이 가득 든 옛 전통 방식에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월료듀 친환경 유기농 국산 햅쌀을 이용하여
직접 수작업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이전글 보기 ->

https://simple-sister.tistory.com/entry/극한직업엿-전통엿-샀어요-가격-구매링크첨부

 

극한직업엿 전통엿 샀어요 가격 구매링크첨부

주말에보는 극한직업 재밌게 보고있어요 오늘은 시청을하다가 전통엿에 관한 편이 나왔는데 정말 정성스럽게 전통방식대로 만드는 곳이라 이건 구매해야해 !!! 바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는..

simple-sister.tistory.com

반응형

어머 벌써 왔어요~~

고재구 전통쌀엿 , 극한직업으로 주문이 몰려서 배송 늦을줄알았는데

빠른배송에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극한직업 전통엿 택배 주문정보

1.극한직업쌀엿 주문


저는 주문을 일찍한편이라
사이트내 저보다 먼저 주문하신분이
50-60명 정도 였어요.
엿은 하루 60kg가 제작된다고하는데 물량을 미리 만들어 놓으셨나보더라구요.
제 주문이후로 100분 넘게 주문이 쌓이더라구요

 

 

 

 

 

극한직업쌀엿 배송

2.극한직업 쌀엿주문하러가기 링크

극한직업쌀엿주문하러가기
극한직업쌀엿주문하러가기

주문하러가기

제가 주문한 곳은 공홈이었는데

주문이 밀려서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문이 된다고 합니다.

 

고재구쌀엿 택배주문

3.극한직업쌀엿가격 및  배송


쌀엿은 1kg 단위로 판매 되고있어요
1kg 40000원 입니다.
배송은 정말 빨랐어요.
저는 공홈에서 주문하고
결제 문자가 오기 기다렸는데요
(공홈 주문시스템이 주문서 작성하고 결제는 따로 현금입금으로 진행됩니다. )
배송 먼저 보내시고 결제문자가 와서 배송받은날 입금했어요.

주문후 2일 내 우체국 택배 배송이 됩니다. 지금처럼 주문이 몰리면 

3~4일 걸릴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재구 전통쌀엿

4.극한직업 쌀엿 포장


선물하기에 좋은 상자에 담겨옵니다.
조각보를 모티브로 해서 디자인되어있어요
내부는 비닐에 엿들이 담겨있습니다.
인절미가루, 콩가루가 엿에 사이사이 뿌려져있어요
포장은 얼음팩이 담겨서 옵니다.
중지만큼의 길이로 엿이 잘려서 있어요.
서로 달아붙지 않고 녹지않고 잘 도착했습니다.

극한직업쌀엿주문배송왔어요

5. 극한직업 쌀엿 재료


전라남도 담양군 창평면에 있다고합니다.
극한직업 영상에서
엿이 만들어지는 곳도 한옥으로 옛 전통을 느낄 수 있었어요.
엿은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데요
정말 시간과 노력 정성이 담겨있어요

 

  • 주재료는 모두 국산으로 창평농협의 유기농 햅쌀입니다.
  • 부재료는 농민에게 직매한 겉보리로 엿기름을 만듭니다.
  • 전통방식 그대로 가마솥에 장작불로 제작합니다.

고재구전통쌀엿맛

6.극한직업쌀엿 맛은?


우선 배송오자마자 먹었을때는
약간 녹았다고 해야할까요

식감이 한입 베어 물었을때
와작하지는 않았어요.
진눅히 끊어지는데

신기하게 이에 달라붙는게 거의 없었어요.

나중에 냉장고에 넣어놓고 먹으니 엿이 와사삭 잘 깨물어지고

맛있게 먹어집니다.(엿에 만들어지며 자연스럽게 생긴 구멍들이 있어요)


당도는 딱 맛있는 정도 너무 달지도 않어서
몇 개를 더 먹어도 속이 아리지 않아요.
그리고 생각맛이 언뜻 납니다.


엿기름 고유의 당도와 생각향이 어우러지는데요
뿌려진 콩고물이 고소한맛을 더해줍니다.
제입에는 맛있어요
한상자 금방 먹을거 같아요.
(입맛은 개인적이므로 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

고재구 전통쌀엿 배송

7.극한직업 전통쌀엿 보관법


꼭 냉장보관하라고 기재되어있어요.
저는 통에 소분해서 냉장고에 뒀어요
먹을 만큼 담아서 두면 좋아요.
냉장고에 두고 나중에 먹으니
한입 베어 물었을때 와사삭식감에 잘 먹어져요
냉장보관후 먹는게 더욱 맛있고 좋아요.

극한직업쌀엿 맛

8. 마무리


방송에 나오면 광고라고 많이 생각되는데
이 곳은 전통방식이고 시중 엿과 달리 맛도 좋았어요
재료가 소진되면 다음해에 제작시 주문이 된다고 합니다. 저는 다 먹고을즘 또 주문할지도요 ㅋㅋ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