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휘의 이것저것 리뷰

빵지순례 성심당 빵추천 방문기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1. 8. 6.


안녕하세요
심플언니 입니다

대전에는 유명한 빵집
성심당이 있습니다.
저도 기차를 타는 날에는
대전역에서
꼭 들리곤 합니다.

입장전에 체온 체크와
체크인합니다


맛있는 빵이 많아요
아주 많아요



내돈내산 #성심당추천빵 리스트.


성심당추천빵 1.
순우유빵 2000원


냉장고에 있는 시원한 빵이에요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고
차가운 크림과 부드러운 빵이 어우러져요

가격 2000원.

트레이에 담아담아
맛난 빵들

성심당 빵추천 2
메아리 2500원



저 오른쪽에 동그란 빵이 메아리에요
가격 2500원
달달하고 바삭하고 달고나 같은 느낌인데
맛나요


빵을
담다보면 금방 수북해져요

빵들이 정말 많아요
사람도 좀 많아요

성심당 제일 유명한

부추빵과 튀김 소보로 판매대에요


줄을 서서 구매해서 미리 메뉴를 생각하고 주문해서 계산해야해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빵이에요

기차시간이 다가올때가 많아서

부추빵과 튀김소보로는
자주 사는편은 아니에요

판매량이 많아서 입구쪽과 반대편에서
따로 계산대가 있어요

브라운브라운
맛난 컬러들


성심당 빵은 가격이 비싸지않아요
단팥빵 1200원
가성비에 맛까지 좋아요
종류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와플 새로운 메뉴도 나왔어요

만들어지는 빵들

음료도 있어요
산양 우유.
산양우유라 일반 고소한 우유와 맛이 좀 달랐어요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일반 우유맛 생각하시고 구매하신다면 패스~~

성심당 라떼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메뉴가 빨리 나오기도 하구요


샌드위치도 맛나보여용

성심당 빵추천 4. 피자바게트 4500원


피자바게트도 맛나보여서 담았는데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성심당에는
매번 올 때 마다 새로운 빵이 있어서 좋아요


성심당 빵추천 4. 탁순희빵 2000원


이름이 정감이 가서? 눈길이 가던 빵이에요
명예의 전당 베스트메뉴네요.
요빵도 담아서 계산 계산 ㅎㅎ
계란도 있고 하나 먹어도 든든한 빵.
맛있어요



트레이 넘치기 담아도 3만원이 안넘었어요
계산대 줄서서 계산하고
적립도 꼭 해요~~

계신하고 포장하면 끗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ㅎㅎ

전국의 빵순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엄청 특별한 맛의 특별한 빵은 아니지만
대중적이고 가성비 좋고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아서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