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휘의 이것저것 리뷰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 샤인머스캣 메론빙수 후기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1. 8. 9.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 샤인머스캣 메론빙수 후기 내돈내산


너무너무 더운 여름날입니다
입추가 지나니 좀 덜더운거 같은데
그래도 덥네요

오늘은 설빙 빙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땀 흘리며 도착한 설빙
카페가 넓어서 그런지 그닥 시원하지가 않았어요
(요건 나중에 반전이..)

아무튼 더운 나머지
메뉴판에 있는 빙수 다 먹고 싶은 그런날씨였어요.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신메뉴도 있고
빙수 종류가 참 많아요

제일 인기 많은 시그니처는
인절미 빙수에요

그외 토스트 메뉴도 있고
컨셉이 코리안 디저트라 가래떡도 있어요.

오늘 제가 시킨 빙수는

설빙 애플망고치즈빙수, 샤인머스캣 메론빙수입니다.




샤인머스캣 메론 빙수는 13900원

애플망고치즈빙수는 11900원

입니다
자주시켜먹던
인절미 빙수와는 또다른 디자인 ㅎㅎ

서인머스캣인가? 하고
기대하며 먹었는데
샤인 머스캣 빅 구슬 아이스크림
이었어요 ㅎㅎㅎ
아이스크림이 포인트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녹고 빙수 먹기전 디저트 같은 느낌.


애플망고치즈빙수도 인기 많은 빙수중 하나죠.
아이스크림과 치즈가 이렇게 잘어울리다니
노오란 망고도 참 예쁘네요

샤인머스캣 디자인을 담당한
빅구슬 아이스크림.

빅구슬 아이스크림 밑에 하연 부분은 생크림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맛이 났어요
다양한 맛을 볼 수 있어 심심하지 않는 빙수에요

윗 부분의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어느정도 먹고난 뒤
본격적 빙수 비비기
얼음과 사이사이 있는 시럽? 얼음과 섞어서
먹습니다.
샤인머스캣빙수는 하얀 얼음부분에
샤인머스캣 맛이 나요 얼음도 연두빛이 나고


애플망고빙수도 섞어서 보니 부분부분 망고가 들어있어서 얼음에서도 망고 맛이 나요

빙수옆에 작은그릇에 연유가 담겨있어요.
아 저는 연유를 이때 넣어 먹었어요

연유와 먹으니 더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그른데 아까 설빙도착했을 때는 분명 별로 시유ㅓㄴ하지않았었는데
빙수를 다먹기도 전에 너무 추운거에요
금새 빙수먹고 시원 ㅎㅎ
에어컨이 강하게 틀어져있지않은 이유였네요.


더추워지기전애 후다닥 먹고 나왔어요 ㅎㅎㅎ
여름엔 역시 빙수가 와따~~~



그래도 입추가 지나 한풀 꺽인 더위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이네요
하늘이 참 아름답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