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획서 쓰기 위한 8가지 브리프
브리프의 반만 잘 써도 기획서의 반이 완성된 것이다.
8단계 브리프 이해하기.
1.campaign goal :광고를 통해 얻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인가?
2.Market analysis :시장은 왜 그렇게 흘러가고 있는가?
3.Target insight :소비자는 왜 그런 행동을 하고있는가?
4.principal competition: 진짜 경쟁자는 어떤 인식인가?
5. Target definition : 그런 인식을 하는 소비자를 무엇이라 표현하는가?
6.winning strategy : 그런 소비자의 인식을 어떻게 바꿔 줄것인가?
7.consumer promise : 우리 브랜드가 왜 그렇게 바꿔줄수 있는가?
8.creative strategy: 어떻게 이슈화 할 것인가?
반응형
'로휘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텔러 신년운세 연하장 (0) | 2021.02.10 |
---|---|
돈케이크 대신 돈 뽑기 상자 부모님이벤트 (0) | 2021.02.10 |
뉴스 갈무리. 김형석 "100년 살아보니 알겠다, 절대 행복할수 없는 두 부류" (0) | 2021.01.30 |
서울나들이 명동 겨울 산책 명동성당 아름다운곳 마음힐링장소 (0) | 2021.01.25 |
93.1 방금 라디오에서 나온 올드팝송 영화접속OST (0) | 2021.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