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휘네 일상

미라클모닝 마음의 힘을 키우는 긍정확언

by 이것저것 리뷰쓰는 노마드 로휘 2024. 1. 20.

스스로를 믿는 굳건한 마음
만약 새로운 한해를 시작할때
바라는게 있다면
긍정확언을 마음속에 새겨보세요

긍정적인 마음과 이루어 질거라는 마음을
가질때 이루어 질 수 있을 거에요

새해를 맞아 긍정 확언 문구를
반복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루는
원동력이 되어줄것입니다.

나는 가치 있는 사람이다.
나는 내 모습 그대로를 받아들이고 사랑한다.
나는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지금 이대로의 내 모습이 좋다.
나는 내 두려움에 사랑을 보낸다.
나는 점점 건강해지고 있다.

나는 과거에 영향받지 않는다.
나는 내마음이 기뻐하는 길을 따른다.
나는 모든것으로부터 자유롭다.
나는 최선을 다했기에 부족한 나를 용서한다.
나는 내인생의 주인이다.
나는 누구도 탓하지 않으며
내삶은 내가 만들어 간다.
나는 어딜가나 나를 돕는 사람을 만난다.
나는 지금 제대로 된 길을 가고있다.
내가하는 모든일은 활력과 성장을 가져다준다.
나는 내 삶에 좋은 것아 오도록 초대하고 허락한다.
내 미래는 밝게 빛난다.
모든 답은 내 안에 있다.
나는 사랑에 가득차 있고 긍정적이다.
내게 기회와 가능성은 날마다 확장되고있다.
나는 무한한 존재이다.
나는 필요로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다.
우주는 항상 나의 성장을 도와준다.
나의 하루하루는 즐겁고 의미 있는 일들로 채워진다.
나는 모든일이 이로움을 주기위해 일어난다는것을 안다.
나는 항상 다른사람들에게 최선의 것을 준다.
나는 세상에 이익을 주며 세상또한 이익을 준다.
나는 풍요로운 우주에 살고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