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가 중요하다
쉽고 효율적인게
키워드 도구다
사업을 성장시키는 마중물이
키워드 광고라고 생각합니다
잠재고객에게 노출이 되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초보는 상위노출이 되지않는다
위탁판매는 광고비가 너무 높으면
이익률이 작아져서
브랜딩 제품으로 경쟁해야한다
노출을 높이고 피드백 받으며 수정을 해가며
사업을 진행했다
무조건 광고비만 쓰면안되고
노출을 시키고 피드백을 받아야 합니다
사거나 안사거나가 피드백입니다
수정하는 과정을 발전시킨다
카테고리 정할 때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합니다
창의적이고 확장성 높은 것은 대표가 해야한다
위탁판매로 수천만원을 벌 수 없다
브랜드로 판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나아가려면
실력, 팀원, 자금, 재고, 마케팅
브랜딩은
니즈를 공략하는 경우가 많다
영상도 제작비 허들이 높다
쉽지 않다
베스트 셀러도 한번에 되지 않는다
몇번 책을 내거나
100만 팔로워 가진 작가면 팔린다
브랜드도 지속적으로 도전해야한다
대부분의 초보는 위탁 해외구매
경험해보는 것도 좋다
포지셔닝을 잘 잡아야 한다
메타인지가 잘 잡아야 한다
시도할때는 마인드로 좋은디
메타인지가 파악되지않는다면
실패가 높다
영상보고기록하기
스마트스토어 매출 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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